‘코로나19 안성맞춤 안심식당’에

URL복사

안성시, 방역물품 지원

 안성시 보건소가 코로나19의 재 확산에 따라 확대 시행중인 ‘코로나19 안성맞춤 안심식당’에 마스크를 비롯한 방역 물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보건소는 필수 이행 조건을 준수해 안심식당을 신청한 업소를 대상으로 방문․ 점검한 결과, 지난 18일까지 지정된 업소는 70개소이며, 지정 업소에 마스크, 덜어먹는 집게, 국자 등을 배부했다.

 이보다 앞서 지난 6월, 보건소는 안심식당을 지정한 뒤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심식당’ 제도의 정착을 위해 음식 덜어먹기용 미니집게, 수저용 테이블 세팅지 등 관련 물품을 적극 지원하며 안심식당 지정을 꾸준히 독려해왔다.

 안성시는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안심식당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며, 내년에도 안심식당, 음식점위생등급제, 착한식당 참여업소를 대상으로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한 비말차단 테이블 칸막이 설치 등 방역 물품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보건소 관계자는 “음식점의 적극적인 참여로 현재 70개소가 안심식당으로 지정됐다”며 “관내 음식점에 테이블 칸막이 설치를 지원하는 등 시민들이 더욱 안심하고 음식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안심식당 확대 운영을 통한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정직·공정·성실 최고 지도자
사회의 급속한 변화와 산업화에 따른 땅의 가치와 용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의 매매·교환, 그 밖의 권리의 득실 및 변경 행위를 알선하는 공인중개사들을 일컬어 옛날 복을 준다고 해서 복덕방으로 존중해 불리워질 정도로 인기 높은 직업이다. 우리부동산 종합컨설팅사무소 맹대영 대표는 정직·공정·성실을 기본으로 업체를 운영하면서 매매자, 매입자 모두로부터 높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안성중학교 학생 때부터 보이스카우트로 투철한 국가관과 미래 지도자로 역량 그리고 봉사심을 배워온 맹 대표는 연세대학교 리더스포럼 과정과 국민성공시대 휴먼브랜드 최고위 과정을 거치면서 최고 영예상을 수상, 성공한 CEO로 각광 받기도한 인물이다. 또한 안성경찰서 교통봉사대와 선진질서 추진위원으로 활동하는 동안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사회발전과 민경친선 토대 구축에 기여한 업적과 안성3.1독립운동선양회 행사위원장으로 탁월한 능력을 발휘, 순국선열의 정신을 계승 발전시켰고, 현충시설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시장상, 경찰서장상 등을 수없이 받았으며, 또 봉사단체 회원으로 초아의 봉사로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구현 하고 있는 맹대영 대표야말로 안성 최고 모범지도자로 존중 받아야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