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3동 통장단협의회

URL복사

봄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

 아름다운 안성을 만들기 위해 안성시 안성3동 통장단협의회는 지난 24일, 20여명이 참석하여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화활동으로 연지동, 대천동 일원 보도와 도로변 내 무단 투기된 폐기물 및 생활 쓰레기 0.5톤 가량을 수거하였으며,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살기 좋은 안성3동의 이미지를 다시 한 번 심어 주었다.

 정효양 안성3동 통장단협의회장은 “봄이 오는 길목에서 관내 환경정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안성3동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승규 안성3동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자발적으로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주신 통장님들께 감사드리며, 깨끗한 안성3동 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동안 안성3동 통장단협의회는 관내 환경정화활동, 불우 이웃돕기 행사, 코로나19 방역활동 등 안성3동 발전을 위하여 꾸준히 노력해 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정직·공정·성실 최고 지도자
사회의 급속한 변화와 산업화에 따른 땅의 가치와 용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의 매매·교환, 그 밖의 권리의 득실 및 변경 행위를 알선하는 공인중개사들을 일컬어 옛날 복을 준다고 해서 복덕방으로 존중해 불리워질 정도로 인기 높은 직업이다. 우리부동산 종합컨설팅사무소 맹대영 대표는 정직·공정·성실을 기본으로 업체를 운영하면서 매매자, 매입자 모두로부터 높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안성중학교 학생 때부터 보이스카우트로 투철한 국가관과 미래 지도자로 역량 그리고 봉사심을 배워온 맹 대표는 연세대학교 리더스포럼 과정과 국민성공시대 휴먼브랜드 최고위 과정을 거치면서 최고 영예상을 수상, 성공한 CEO로 각광 받기도한 인물이다. 또한 안성경찰서 교통봉사대와 선진질서 추진위원으로 활동하는 동안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사회발전과 민경친선 토대 구축에 기여한 업적과 안성3.1독립운동선양회 행사위원장으로 탁월한 능력을 발휘, 순국선열의 정신을 계승 발전시켰고, 현충시설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시장상, 경찰서장상 등을 수없이 받았으며, 또 봉사단체 회원으로 초아의 봉사로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구현 하고 있는 맹대영 대표야말로 안성 최고 모범지도자로 존중 받아야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