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3동 통장단협의회

봄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

 아름다운 안성을 만들기 위해 안성시 안성3동 통장단협의회는 지난 24일, 20여명이 참석하여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화활동으로 연지동, 대천동 일원 보도와 도로변 내 무단 투기된 폐기물 및 생활 쓰레기 0.5톤 가량을 수거하였으며,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살기 좋은 안성3동의 이미지를 다시 한 번 심어 주었다.

 정효양 안성3동 통장단협의회장은 “봄이 오는 길목에서 관내 환경정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안성3동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승규 안성3동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자발적으로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주신 통장님들께 감사드리며, 깨끗한 안성3동 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동안 안성3동 통장단협의회는 관내 환경정화활동, 불우 이웃돕기 행사, 코로나19 방역활동 등 안성3동 발전을 위하여 꾸준히 노력해 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