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상공회의소 제24대 임원 구성 완료

URL복사

새 회장에 ㈜삼화수지 한영세 회장 선출

 지역 종합경제 단체로 기업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안성상공회의소 새 회장에 한영세 ㈜삼화수지 회장이 선임됐다.

 안성상공회의소는 지난 16일 제24대 임원 구성을 위한 임시총회에서 제 23대 상임의원과 안성지방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을 역임한 한영세 회장을 단일 후보로 만장일치 선출했다.

 부회장에는 ㈜진주물산 이수혁 대표이사, ㈜퍼시스 배상돈 대표이사, 상임의원은 제일진공㈜ 남우호 대표이사, ㈜푸드코아 김영식 대표이사, ㈜케이씨 이수희 사장, 감사에는 광동산업㈜ 김광희 대표이사, ㈜신흥정밀 정유석 대표이사를 각각 선출했다.

 한편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 많은 공적을 남기고 이임하는 이만재 회장은 “3년간 경제 단체장으로 소임을 마치고 이제 자연인으로서 소속 회사인 (주)재현으로 돌아가게 됐다”며 “회장으로서의 재임 기간 동안 회원사의 권익보호와 지역 발전에 최선을 다했지만 뒤돌아보면 만족보다도 여러 가지 부족함이 더 큰 것 같다”고 회고했다.

 이어 “소중한 인연과 경험을 바탕으로 안성상공회의소와 회원사들의 발전을 위해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약속했다.

 한영세 회장 당선자는 “안성상공회의소 제24대 회장으로 선출해주시고, 중책을 맡겨주신 것에 대하여 깊이 감사드리며,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악화 및 금년부터 전면 시행되는 주52시간 근무제와 관련하여 급변하는 대내·외적인 흐름에 적극 대처하고 회원사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성심으로 봉사하는 자세로 주어진 임기 동안 모든 역량을 모아 상공회의소와 회원사 및 지역 경제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당선소감을 피력함으로써 24대 새로운 집행부의 힘찬 출발을 시작했다.

 안성상공회의소 새 의원은 ㈜네오티스 권은영 회장, ㈜농심 안성공장 박태영상무, 농협안성시지부 손남태 지부장,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여철호 상무, ㈜미코 이석윤 대표이사. ㈜서원수출포장 윤선업 대표이사, ㈜신성소재 신승수 대표이사, 에스코정공㈜ 오춘식 회장, 일동제약㈜ 안성공장 배문일 부사장, ㈜피앤씨 홍범기 대표이사, 한국체인공업㈜ 이승원 대표이사 △특별의원 안성지방산업단지관리공단 구효진 이사장, 안성축협 정광진 조합장이 각기 선임됐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정직·공정·성실 최고 지도자
사회의 급속한 변화와 산업화에 따른 땅의 가치와 용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의 매매·교환, 그 밖의 권리의 득실 및 변경 행위를 알선하는 공인중개사들을 일컬어 옛날 복을 준다고 해서 복덕방으로 존중해 불리워질 정도로 인기 높은 직업이다. 우리부동산 종합컨설팅사무소 맹대영 대표는 정직·공정·성실을 기본으로 업체를 운영하면서 매매자, 매입자 모두로부터 높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안성중학교 학생 때부터 보이스카우트로 투철한 국가관과 미래 지도자로 역량 그리고 봉사심을 배워온 맹 대표는 연세대학교 리더스포럼 과정과 국민성공시대 휴먼브랜드 최고위 과정을 거치면서 최고 영예상을 수상, 성공한 CEO로 각광 받기도한 인물이다. 또한 안성경찰서 교통봉사대와 선진질서 추진위원으로 활동하는 동안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사회발전과 민경친선 토대 구축에 기여한 업적과 안성3.1독립운동선양회 행사위원장으로 탁월한 능력을 발휘, 순국선열의 정신을 계승 발전시켰고, 현충시설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시장상, 경찰서장상 등을 수없이 받았으며, 또 봉사단체 회원으로 초아의 봉사로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구현 하고 있는 맹대영 대표야말로 안성 최고 모범지도자로 존중 받아야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