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방범용 CCTV 설치사업 추진

URL복사

예산 10억 투입, 90여 곳 올 상반기 완료

 안성시가 각종 범죄예방과 안전사각지대해소 등 시민의 안전을 위해 ‘2021년 방범용 CCTV 설치사업’을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올해 확보된 ‘방범용 CCTV 설치’ 예산 10억 원을 투입하여 상반기 중 설치를 완료할 계획이며, CCTV 설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상반기 사업 종료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설치를 확대해 안전하고 살기 좋은 도시환경을 구축해나간다는 방침이다.

 CCTV 설치 대상지는 빅데이터 분석결과 및 안성경찰서의 업무협조를 통해 최적의 장소로 선정하였으며, 총 90개소에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사업 대상지 90개소에는 모두 LED안내판을 설치하여 한밤중에도 ‘방범용 CCTV 작동중’이라는 문구가 환하게 비추어 시민들의 안전지킴이가 될 전망이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방범 CCTV 관련 주요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만큼 금번에도 안성시민들의 생활안전을 끝까지 책임진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해 주어진 사업들을 마무리 짓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정직·공정·성실 최고 지도자
사회의 급속한 변화와 산업화에 따른 땅의 가치와 용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의 매매·교환, 그 밖의 권리의 득실 및 변경 행위를 알선하는 공인중개사들을 일컬어 옛날 복을 준다고 해서 복덕방으로 존중해 불리워질 정도로 인기 높은 직업이다. 우리부동산 종합컨설팅사무소 맹대영 대표는 정직·공정·성실을 기본으로 업체를 운영하면서 매매자, 매입자 모두로부터 높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안성중학교 학생 때부터 보이스카우트로 투철한 국가관과 미래 지도자로 역량 그리고 봉사심을 배워온 맹 대표는 연세대학교 리더스포럼 과정과 국민성공시대 휴먼브랜드 최고위 과정을 거치면서 최고 영예상을 수상, 성공한 CEO로 각광 받기도한 인물이다. 또한 안성경찰서 교통봉사대와 선진질서 추진위원으로 활동하는 동안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사회발전과 민경친선 토대 구축에 기여한 업적과 안성3.1독립운동선양회 행사위원장으로 탁월한 능력을 발휘, 순국선열의 정신을 계승 발전시켰고, 현충시설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시장상, 경찰서장상 등을 수없이 받았으며, 또 봉사단체 회원으로 초아의 봉사로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구현 하고 있는 맹대영 대표야말로 안성 최고 모범지도자로 존중 받아야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