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양도서관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온라인)' 참여자 모집

1월 10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마감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오는 1월 10일부터 유아(5~7세)·초등·중학생을 대상으로 영어레벨테스트 및 퀴즈를 풀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책을 읽어나가는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의 상반기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은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르네상스러닝사의 ‘리딩레벨진단&독서퀴즈 프로그램’의 계정 및 사이트를 통해 참여자 스스로 영어레벨테스트를 실시하여 영어독서수준을 진단하고, 독서퀴즈를 풀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위의 일련의 과정을 통해 참여자는 자신의 영어읽기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영어도서를 꾸준히 읽어나가 독해력 및 영어읽기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다.

 진단프로그램은 1월 10일 오전 9시부터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내 문화행사-도서관 행사신청 탭에서 회원증을 소지한 도서관 정회원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자는 PC나 태블릿 등에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와 계정을 문자로 안내받아 올해 1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 이용과 더불어, 아양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는 영어레벨테스트 및 영어독서퀴즈가 가능한 태블릿이 비치되어 있어, 온라인 프로그램 미신청자도 당일 신청해 오프라인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678-0733)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