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보건소, ‘스탬프 걷기챌린지’ 운영

여름이다! 내고장 명소 방문 걷기
목표 달성자 모바일상품권 지급

 안성시보건소가 지역주민의 신체활동 증진 및 걷기 실천 생활화를 위하여 매달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이번 챌린지는 스탬프 걷기챌린지로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까운 안성 명소를 방문하여 걸으며 또한 쉼을 격려하고자 진행한다.

 ‘여름이다! 내고장 명소 방문 걷기’의 부제로 운영하는 이번 챌린지는 7월, 8월 두달간 안성명소 중 4곳(안성맞춤랜드, 미리내성지, 칠장사, 금광호수)에 방문하여 걷고 지정된 장소에 도달하면 스탬프가 모아지는 방법이며, 4곳 모두에서 스탬프를 획득해야 한다. 목표달성자에게는 전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안성시보건소 건강증진과장 이지은은 “스탬프 투어 시 안전운전 하시고 칠장사와 미리내성지 방문 시에는 조용한 걷기 실천을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가족과 함께 쉬고 걸으면서 힐링되는 시간 보내고 건강하게 무더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챌린지 참가를 원하는 경우 △워크온 앱 설치(가입 시 ‘위치 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확인 후 동의 필수) △안성시 공식 커뮤니티 가입 △챌린지 화면에서 예약하기 또는 참여하기 를 선택한 다음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걷기 챌린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보건소 건강증진팀(☎031-678-5756, 575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