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죽면 기업인협의회

일죽농협 탐방 행사

 일죽면 기업인협의회(회장 임명자) 월례 정기 회의가 회원사 탐방의 일환으로 지난 19일 일죽농협에서 열렸다.

 일죽농협은 1969년에 설립된 후 농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농기계수리센터 신축, 저온저장창고 준공, 공동육묘장 증축, 온실화녹화장 설비 도입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농업 발전을 지원해왔으며, 2021년에는 상호금융예수금 2천억원을 달성은 물론 건전 경영을 통한 지역 농민과 주민들의 믿음 속에서 성장하고 있다.

 유동현 일죽농협 조합장은 “농협의 다양한 사업뿐만 아니라 고품질 농산물 생산을 돕기 위해 유통 활성화는 물론 판매에 대한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겠다”며 “농협주유소 리모델링을 통한 수익성 개선과 주민 혜택 제공, 농협 하나로마트와 농자재 백화점의 가격 인하 및 품목 다양화 등을 계획하고 있다”강조하고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에 회원사들의 관심과 지지”를 부탁했다.

 이원섭 일죽면장은 “일죽면기업인협의회가 지역 발전을 촉진하는 중요한 봉사단체로 역할을 다하고 있다"라고 평가하며, 이러한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일죽면 기업인협의회의 기업 탐방 행사는 지역 기업을 지원하고 회원들 간의 정보와 기술 교류를 촉진하는 행사로 매월 진행하고 있다.

 기업인협의회의 임명자 회장은 “앞으로 기업 탐방 행사를 통해 지역의 기업인들이 지역 발전을 주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굳게 다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