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장기 게이트볼대회 열기 후끈

20여개 팀 참가, 평소 연마 기량 발휘 팀명예 걸고 선전
우승 3동분회, 준우승 2동분회, 장려 1동분회·농아분회 공동 수상

 안성시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대회가 안성시체육회 주최, 안성시게이트볼협회 주관으로 30일 하루 동안 안성게이트볼 전용구장에서 열렸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시장기 대회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시의회의장, 백낙인 안성시체육회장, 박준식 경기도게이트볼협회장을 비롯 체육단체장과 선수 등 300여명이 참석한 진행됐다.

 윤동섭 안성시게이트볼협회장은 환영사 “범국민적 생활 속에 자리잡아 가고 있는 게이트볼 운동은 회원 여러분에게 육체적 건강과 정신적 건강을 지키는 3세대 생활체육이다”소개한 뒤 “게이트볼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어울릴 수 있고 대회를 통해 동호인간 화합과 친목을 돈독히 할 수 있다”라면서 “참여 선수들은 평소 열심히 연마해온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 팀의 명예를 위해 정정당당하게 끝까지 선전해 줄 것”을 부탁했다.

 김보라 시장과 안정열 의장은 “게이트볼 운동은 노후를 건강하고 보람차게 보낼 수 있는 생활체육이다”라면서 “경기를 통해 동호인간 화합과 친목 도모는 물론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대회에는 20개 팀이 참여 각기 최선을 다했지만 대회결과 △우승 안성3동분회(분회장 신종철) △준우승 안성2동분회(분회장 이계장) △장려 안성1동분회(분회장 정인수), 농아분회(분회장 이상국)이 각기 입상의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