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으세요!청렴의식!, 버리세요!부패의식!’

미래교육과, 청렴의식 함양·환경 정화 실시

 안성시 미래교육과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안성맞춤랜드에서 ‘ 담으세요!청렴의식!, 버리세요!부패의식!’ 이라는 슬로건 아래 청렴의식 함양과 환경 정화를 위한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청렴 캠페인과 환경정화 활동을 동시에 진행하여 아이들에게 청렴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깨끗한 환경조성으로 청렴하고 아름다운 안성만들기를 목표로 삼는 뜻깊은 자리였다.

 미래교육과는 이외에도 “청렴 Teen Ucc, 안성맞춤 청렴네컷 청렴다짐 등 다양한 청렴시책을 펼쳐 안성시의 청렴 문화 확산 및 정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