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 역량강화 교육 실시

CS마인드 확립과 고객 응대스킬 향상을 통한 서비스 품질 제고
이정찬 이사장 “교육 통해 시민 감동 최상의 서비스 제공할 터”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지난 26일 오후 2시 공단3층 대회의실에서 서비스접점부서 관리자 및 실무진 20여명을 대상으로 한국기업교육개발원 CS외부전문가를 초청, 고객만족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CS마인드 확립과 고객 응대스킬 향상을 통한 서비스 품질을 제고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다양한 고객 사례별 대응력 강화 교육, 우리들의 민원 응대모습 점검 등 실습중심의 교육으로 현업 적용도를 높여 고객 응대 친절을 체질화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강사가 직접 공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전화친절도 모니터링결과에 따른 점수 상·하위자 6명을 대상으로 사전 전화 친절도를 평가하고 피드백 내용을 전달하는 시간까지 마련하여 공단의 전화응대 서비스 수준에 대한 강·약점 분석으로 전화친절 품질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됐던 좋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이정찬 이사장은 “앞으로도 공단은 고객서비스 마인드 및 고객응대 능력 향상을 위한 친절 및 전문교육 강화를 통해 서비스 마인드 향상과 고객감동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