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안성3동으로 그린 안성을 만드는

안성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안성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견완수)는 지난 29일 안성 금석천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녹색생활을 실천하는 그린 안성만들기의 일환으로 실시한 이번 활동은 협의회원 15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금석천을 중심으로 일대 시가지 도로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고 청소하였으며, ‘그린 안성만들기 새마을 대청소 및 3R 자원재활용 운동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견완수 협의회장은 “깨끗해진 안성3동 거리를 보니 보람을 느낀다.” 면서 “이번 활동을 계기로 주민들도 함께 녹색생활을 실천하며 깨끗한 안성3동 만들기에 동참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왕규용 안성3동장은 “안성3동을 위해 항상 봉사해 주시는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안성3동 만들어 가기 위해 적극 지원하며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