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새마을회,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 업무협약

안성시 5대 도시 목표 이루기 협력, 사회적 가치 실현, 지역사회 발전 협력

 안성시새마을회(회장 유만곤)와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회장 권오윤)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관계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5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국민운동단체와 경제단체로서 더불어 사는 안성의 5대 목표인 △즐거운 도시 △따뜻한 도시 △편안한 도시 △꿈꾸는 도시 △상상력의 도시를 이루기 위해 적극 협력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의 핵심요소인 ESG 달성을 위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은 안성시새마을회관에서 진행되었으며, (사)안성시새마을회 유만곤 회장, 새마을지도자안성시협의회 권영태 회장, 안성시새마을부녀회 조춘화 회장, 15개 읍면동 협의회·부녀회 새마을지도자가 그리고,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 측은 권오윤 회장, 정회남 부회장, 이두경 재무국장, 강진구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권오윤 회장은 ”안성시의 5대 목표에 맞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협력하고, 지속적인 정보와 자원교환을, 그리고 공동주제의 문화행사 등 실질적인 사회공헌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을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만곤 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고, 상호 존중하는 관계를 통해 경제분야와 사회분야에서 최고의 활동을 하는 단체들로서 함께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고사 직전 지역언론, ‘미디어바우처법’ 제정으로 활성화 모색한다
지방자치와 지역공동체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지역언론(지방일간지,지역주간지)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국회 차원의 대책마련이 추진중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이학영 국회부의장, 전현희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임오경 민주당 간사를 비롯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윤덕, 박수현, 양문석, 이기헌, 조계원 등 국회의원 8명이 한국지역신문협회, 한국지방신문협회와 오는 9월 25일 오전11시 국회 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에서 [미디어바우처법] 제정을 위한 토론회를 공동 개최한다. 전국 시군구 단위에서 발행되는 대표적 지역주간신문 165개사의 연합체인 한국지역신문협회(회장 권영석, 봉화신문 대표)와 시도 단위에서 발행되는 대표적 지방일간신문 9개사의 연합체인 한국지방신문협회(회장 이동관, 대구매일신문 대표)는 ‘국민이 직접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언론사에 지원금을 주도록 함으로써 고품질 저널리즘을 견인하고 언론사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 투명하고 공정한 미디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미디어바우처법 제정 토론회를 임오경 등 8명의 국회의원과 공동으로 마련했다. 이날 토론회는 박수현 의원이 좌장을 맡아 진행되며 지역신문발전위원회 위원으로 지역언론에 대한 이해가 깊은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