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지역신문협회와 경기도한의사회 상호교류 협정식 체결

경기도민에 양질의 한방의료와 건강정보 제공 기대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이영호 회장(왼쪽)과 경기도한의사회 정경진 회장이 상호교류 협정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이영호 회장(왼쪽에서 세 번째)

경기도한의사회 정경진 회장(왼쪽에서 네 번째)67일 협의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교류 협정 체결식을 가졌다.

 

 경기도 31개 시·군을 대표하는 지역주간신문 발행인들의 모임인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회장 이영호)67일 경기도한의사회(회장 정경진)와 상호교류 협정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앞으로 상호 협력을 통해 유기적 연대관계를 확립하고 경기도한의사회의 수준 높은 한방 의료서비스를 12백만 경기도민들에게 홍보함은 물론 건전한 청소년 육성사업에도 동참해 나갈 예정이다.

 상호교류 협정식에 참석한 경기도한의사회 정경진 회장은 한방 의료에 대한 도민과 국민들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시점에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와 상호교류 협정식을 맺어 기쁘다이를 계기로 지역언론과 함께 지역사회 의료 복지의 질을 높이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이영호 회장은 지역신문 독자들이 건강 정보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3천여 한의사들의 모임인 경기도한의사회가 경기도민을 위한 양질의 한방의료와 건강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공동기사>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