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농협 여성대학 수료식

여성지도자로서 농협지역 사회발전 앞장

 안성농협(조합장 한승수)은 지난 30일 오후 농협 3층 회의실에서 김학용 국회의원, 천동현 도의회농림수산위원장, 한이석 도의원, 이병택 농협시지부장을 비롯한 조합 임원, 관련 조직장, 여성대학 수료생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1회 여성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은 지난 36일 개강식을 갖고 약 3개월간 지역 사회에서 여성의 역할과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교육과정을 통해 여성지도자의 자질을 갖춘 후 수료식을 거행하게 된 것이다.

 한승수 조합장(여성 대학장)은 수료식 인사말엣 이제 교육과정을 마친 여성지도자들이 안성농협의 발전은 물론 지역 사회발전과 든든한 가정생활의 기반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지역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봉하마을 참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윤종군 국회의원)가 지난 21일, 故 노무현 대통령 서거 16주기를 맞아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방문해 묘역을 참배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종군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백승기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시민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참배에는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두드러졌으며, 이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유산을 미래세대가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었다. 참배단은 10대의 버스를 나눠 타고 오전 7시 안성을 출발해,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 공식 참배 일정을 진행했다. 헌화와 분향 등으로 진행된 참배는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윤종군 국회의원은 방명록에 “네 번째 민주정부, 네 번째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국민주권정부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 14주기부터 매년 수백 명의 당원과 시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선 승리 후 찾아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안성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과 당원들의 열망을 다시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은 참배를 마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