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죽면 자치사랑방

수강생 모집

 삼죽면 자치사랑방(위원장 장용순)는 이달 29일까지 10일간 올 3분기 자치사랑방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과목은 국선도, 노래, 밴드부, 벨리댄스, 요가, 에어로빅 등 총 6과목이며 삼죽면은 타 지역에 비해 문화공간이 부족한 것을 감안해 다양한 분야의 문화, 체육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

 수강료는 분기당 3만원(2과목 이상 수강시 1만원 추가)이며 국민기초수급자, 국가유공자, 장애인은 증명서 지참서 50% 감면된다.

 신청 자격은 삼죽면민을 비롯해 안성시민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신청은 삼죽면 사무소를 직접 방문, 신청하면 된다. 수강생 모집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전화(678-3943)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지역

더보기
김진원 전 안성시새마을회장, 안성시장 출마 공식 선언
“지금의 안성은 큰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준비된 시장으로 현 안성의 구조적 한계를 뛰어넘는 대전환을 이루겠습니다” 김진원 전 안성시새마을회장이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지방선거에서 안성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김진원 출마자는 안성 출생으로 30대 초반 사업을 시작해 안성로타리클럽 회장, 안성시야구협회장, 안성시새마을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 사회 곳곳에서 활동해 왔다. 그는 “용인·평택·천안 등 인근 도시와 비교할 때 안성의 발전이 지연되고 있는 현실을 보며 그 원인과 대안을 꾸준히 고민해 왔다”며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새마을회장 재임 당시 시민의식 개선을 목표로 ‘안성맞춤 맞이하기 운동’을 전개했으나, 사회단체장으로서의 한계를 절감했고, 이에 행정 책임자로서 직접 변화를 만들어야겠다는 결론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김진원 출마자는“안성시장은 안성을 대표하고 1,500여 명의 공무원을 이끄는 막중한 자리”라며 “아무런 준비 없이 도전하는 것은 시민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지난 3년간 안성시 행정 전반과 비전, 분야별 정책 방향, 조직 리더십을 체계적으로 공부해 왔다”고 강조했다. 그는 자신을 “열정, 도덕성, 소통 능력, 강한 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