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향토음식경연대회

심사위원 모집

 안성시는 안성향토음식 경연대회 심사에 참여할 2명의 시민심사위원을 오는 925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103일 안성맞춤랜드에서 개최되는 ‘2012 안성향토음식경연대회는 부문별한 예선을 통관한 일반음식점, 다문화, 일반인의 25개 팀이 숨은 실력을 가리고 음식의 맛과 멋을 뽐내게 된다. 이번에 위촉되는 시민심사위원은 세계민속축제 기간 중 안성맞춤랜드에서 열리는 안성향토음식 경연대회에서 전문심사위원과 함께 수상작 결정에 참여하게 된다.

 모집대상은 안성시에 거주하는 만 20세 이상으로 음식경연대회에 관심이 많은 자로서 경연대회 출품 및 외식(음식)업계에 직·간접으로 연관이 없는 순수한 시민으로 별도의 신청서 없이 이력서와 자기 소개서를 이메일이나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안성시 외식업지부(675-2931)로 문의(문의 보건위생과 678-5732)


지역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봉하마을 참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윤종군 국회의원)가 지난 21일, 故 노무현 대통령 서거 16주기를 맞아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방문해 묘역을 참배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종군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백승기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시민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참배에는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두드러졌으며, 이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유산을 미래세대가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었다. 참배단은 10대의 버스를 나눠 타고 오전 7시 안성을 출발해,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 공식 참배 일정을 진행했다. 헌화와 분향 등으로 진행된 참배는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윤종군 국회의원은 방명록에 “네 번째 민주정부, 네 번째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국민주권정부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 14주기부터 매년 수백 명의 당원과 시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선 승리 후 찾아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안성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과 당원들의 열망을 다시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은 참배를 마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