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의 마음을 지닌 참 선행자들

(주)다비육종 등 각 기업체 개인 온정손길 릴레이

신생보육원

 청소년 보호 전문 복지시설인 신생보육원에 많은 독지자들의 후원 릴레이로 수용아동들의 마음에 따뜻함과 희망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농업회사법인 ()다비육종 윤희진 회장이 지난 20048월부터 신생보육원 아동들을 위해 물품후원, 자원봉사 및 직원들이 아동들과 11 결연 후원을 맺고 10년 가까이 된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각박한 세태에 귀감이 되고 있다.

 더구나 2004년 당시 보육원에서 퇴소해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 2명에게 졸업시 까지 등록금 일부를 지원해 그 학생이 중도에 학업을 포기하지 않고 자립할 수 있도록 큰 기여를 해왔다.

 그 중 한명은 윤희진 회장의 격려를 통해 자신감을 갖고 20087월 자신의 꿈을 향해 유학길에 오르기도 했다. 2년 전부터는 명절에 기업들로 부터 받은 선물들을 전부 모아서 아동들에게 전달해 주어 큰 감동이 되고 있다. 투명한 기업운영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윤희진 회장의 기업철학은 보육원 아이들에게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그 밖에도 아이피어리스, 코미코, 삼성반도체 기업봉사팀(CUCU), 삼성베네스트골프클럽, ()대교, 농심, ()대풍년푸드 등의 기업체와 개인으로는 고추자, 현영식, 강원규 씨 등도 추석명절을 맞아 물품을 후원해 보육원 아동들이 따뜻하고 넉넉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게 됐다.

 기업후원의 기부물품을 보면 농업회사법인 ()다비육종이 육우 7set, 선물세트 34set, 간장세트 외 6set 및 곶감외 다수 아이피어리스 라면 30박스, 베네스트 골프클럽 세제 5박스 코미코 양말 13컬레, 3, 과자 1박스, 실내화 ()대교 삼푸 21 농심 라면 10박스 ()대풍년푸드 햄버거 100삼성반도체 기업봉사팀 콘프라이트 12, 초코파이 5박스, 라면 3박스, 4박스, 스팸 6set, 두유 8박스이다.

 개인 후원자는 고추자 베지밀 10박스 현영식 우유 1005박스, 음료 5박스 강원규 양말 22컬레, 내의 28, 속옷 12벌 등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