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물류센터 취업의날 운영

신규인력 200명 채용 예정

 안성시 일자리센터는 지난 8일과 10일 양일간 원곡면 소재 홈플러스 물류센터 인재채용을 위하 안성맞춤 취업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의 접근 편의성과 우대 채용을 위해 지난 8일 원곡면 사무소, 10일은 공도읍사무소에서 각각 진행했다.

 홈플러스 물류센터는 안성 원곡 물류단지 내 위치하고 있으며 앞으로 총 200명의 신규 인력을 물류센터에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행사는 홈플러스 물류센터와 계약된 4개의 도급업체가 참여해 현장에서 이력서 접수와 면접을 가졌으며 지역주민 57, 전원이 행사장에서 채용담당자와 면접을 가졌다.

 안성시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안성시는 일자리창출을 위해 대기업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면서 일자리센터는 유치된 기업의 운영안정을 위해 신규 인재채용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규모별 채용행사와 상설면접지원 홍보 등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도움이 필요한 기업에서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청 지역경제과(678-593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한다.


지역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봉하마을 참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윤종군 국회의원)가 지난 21일, 故 노무현 대통령 서거 16주기를 맞아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방문해 묘역을 참배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종군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백승기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시민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참배에는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두드러졌으며, 이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유산을 미래세대가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었다. 참배단은 10대의 버스를 나눠 타고 오전 7시 안성을 출발해,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 공식 참배 일정을 진행했다. 헌화와 분향 등으로 진행된 참배는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윤종군 국회의원은 방명록에 “네 번째 민주정부, 네 번째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국민주권정부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 14주기부터 매년 수백 명의 당원과 시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선 승리 후 찾아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안성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과 당원들의 열망을 다시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은 참배를 마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