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물류센터 취업의날 운영

신규인력 200명 채용 예정

 안성시 일자리센터는 지난 8일과 10일 양일간 원곡면 소재 홈플러스 물류센터 인재채용을 위하 안성맞춤 취업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의 접근 편의성과 우대 채용을 위해 지난 8일 원곡면 사무소, 10일은 공도읍사무소에서 각각 진행했다.

 홈플러스 물류센터는 안성 원곡 물류단지 내 위치하고 있으며 앞으로 총 200명의 신규 인력을 물류센터에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행사는 홈플러스 물류센터와 계약된 4개의 도급업체가 참여해 현장에서 이력서 접수와 면접을 가졌으며 지역주민 57, 전원이 행사장에서 채용담당자와 면접을 가졌다.

 안성시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안성시는 일자리창출을 위해 대기업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면서 일자리센터는 유치된 기업의 운영안정을 위해 신규 인재채용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규모별 채용행사와 상설면접지원 홍보 등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도움이 필요한 기업에서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청 지역경제과(678-593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한다.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