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도읍과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

공도읍 대강당에서 대성황리 마쳐

 안성시 공도읍사무소(읍장 강선환)는 지난 19일 읍사무소 대강당에서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도읍민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를 성황리 마쳤다.

 공도읍은 음악과 공연문화에 목말라 있는 읍민과 함께 가을 정취 속에서 음악의 대향연을 통해 감성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음악회를 마련했다.

 이날 가을콘서트는 계절과 어울리는 서정적인 테마와 주민들에게 친숙한 노래로 꾸며졌으며 특히 안성에서 활동하는 시민들로 구성된 연주팀이 참석해 더욱 의미가 깊은 공연이 됐다. 공연에 참석한 시민들은 클래식 연주, 포크음악, 그리고 대중가수 여행스케치, 어쿠스티밴드인 포플러의 고연 등 공연마다 박수와 탄성을 보냈다.

 가을음악회를 관람한 한 시민은 관공서인 읍사무소에서 읍민들에게 감성을 주는 음악회를 개최한 것에 대해 놀라웠고 내년 봄 그리고 가을에도 음악회를 했으면 좋겠다며 크게 만족감을 표하기도 했다.

 강선환 공도읍장은 공도읍민이 음악을 통해 문화적 감성을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따뜻한 도시공도로 발전하는데 활력소가 되었으면 하다앞으로도 더 다양한 공연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