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사랑 안성사랑

(주)로이어패럴 겨울의류 기부

 고향의 어려운 생활곤란자를 위해 겨울의료를 전달한 미담자가 있어 추운 겨울철을 따뜻하게 해주고 있다.

 선행의 주인공은 ()로이어패럴 이준용 대표로, 이 대표는 향상 고향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나눔과 봉사를 몸소 실천해 오고 있는데 작년부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겨울 의류(1천오백만원 상당)을 후원 물품으로 기탁했다.

 이준용 대표(백성초교 21회 졸업)다가오는 동절기를 맞아 아직도 추운 겨울을 힘들게 보내야 하는 이웃이 많은 데 놀랐다면서 고향 불우한 이웃들에게 의류지원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훈훈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어려웠던 시절을 떠올리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앞으로도 뜻 깊은 일에 동참해 고향사랑 이웃사랑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이어패럴은 서울시 강서구 염창동에 소재되어 있는데 앞으로 따뜻한 이웃을 위한 사회복지사업과 나눔 문화가 확대되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일이 활성화되길 기대해 본다.

 한편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의류후원물품을 소득이 거의 없이 생활하거나 장애로 고통 받는 가정, 청소년세대에 전달, 그들이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