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사랑 안성사랑

(주)로이어패럴 겨울의류 기부

 고향의 어려운 생활곤란자를 위해 겨울의료를 전달한 미담자가 있어 추운 겨울철을 따뜻하게 해주고 있다.

 선행의 주인공은 ()로이어패럴 이준용 대표로, 이 대표는 향상 고향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나눔과 봉사를 몸소 실천해 오고 있는데 작년부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겨울 의류(1천오백만원 상당)을 후원 물품으로 기탁했다.

 이준용 대표(백성초교 21회 졸업)다가오는 동절기를 맞아 아직도 추운 겨울을 힘들게 보내야 하는 이웃이 많은 데 놀랐다면서 고향 불우한 이웃들에게 의류지원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훈훈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어려웠던 시절을 떠올리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앞으로도 뜻 깊은 일에 동참해 고향사랑 이웃사랑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이어패럴은 서울시 강서구 염창동에 소재되어 있는데 앞으로 따뜻한 이웃을 위한 사회복지사업과 나눔 문화가 확대되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일이 활성화되길 기대해 본다.

 한편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의류후원물품을 소득이 거의 없이 생활하거나 장애로 고통 받는 가정, 청소년세대에 전달, 그들이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