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사랑 나눔 듬뿍

안성새마을 번영회

 안성새마을번영회는 지난 14일 안성시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라면 200박스(싯가 430만원 상당)와 의류 160(조끼·바지·방한복 등 25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안성새마을번영회 임문식 회장은 자신도 어려운 시절을 살아봤다라며 정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라면 430만원 중 본인이 200만원을 자부담, 의류 16벌 전부를 기탁해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황은성 시장은 경제도 어려워 장사도 제대로 안된다고 하는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좋은 일을 해주어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하고 앞으로 재래시장의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새마을번영회는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쌀 10kg 150, 라면 500박스를 기탁해 관내 어려운 가정에 사랑을 전달해 왔다.

 한편 안성시는 기탁 받은 물품을 관내 저소득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