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전참전 공도·원곡분회 총회

새 분회장 박광수 회장 취임

 월남전참전자회 안성시지회 공도·원곡분회 정기 총회와 회장 이·취임식이 28일 오전 공도읍 소재 진미식당에서 김용진 이임회장, 전만영 안성지회 회장을 비롯해 회원들이 대거 참석해 축하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박광수 취임회장은 이임하는 김용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노고를 치하 했다.

 박광수 회장은 “김용진 회장이 공도·원곡분회 창립회장으로 다년간 재직하면서 전우 상호간 우의와 친목은 물론, 눈부신 활약으로 본회 발전에 공헌을 해왔다” 면서 회원일동의 명의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광수 회장은 취임사에서 “우리 회원들은 자유수호를 위해 월남전에 참가해 항상 선봉용사로 붉은 무리들을 무찔러 조국인 대한민 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떨치고 돌아왔다” 면서 “이렇게 전선에서 눈부신 업적을 남겼고, 지금은 지역사회 발전과 안전을 위해 후방역군으로 역할과 사명을 다해 봉사하고있다” 고 강조했다. 이어 “김용진 회장은 공도·원곡분회의 초대회장으로 조직의 정예화와 회원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많은 공헌을 해왔다” 라면서 “이렇게 훌륭한 업적을 남기고 안성지회장으로 곧 취임하게 된 것은 우리 분회의 경사스러운 일로서 모두 축하 할 일이다” 고 말했다.

 박광수 회장은 “김용진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우리 분회가 모범 분회가 될 수 있도록 회원들의 뜻과 의지를 보태줄것” 을 부탁했다.

 김용진 이임회장은 축사에서 “회원들의 적극적 성원과 참여로 임기를 무난히 넘겼다” 라면서 “신임 박광수 회장을 중심으로 일치 단결해 앞서가는 분회가 될 수 있도록 분발” 을 당부했다.

 공도·원곡분회 새임원진은 △회장 박광수 △고문 박갑용, 문창주, 정수재, 이종유 △부회장 조영후, 양동 신 △사무장 성달희 △감사 임병진씨로 구성됐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