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양돈농협 참 봉사

일죽초등학교에 발전기금 전달

  일죽초등학교(교장 김정희)는 지난 15일 강당에서 거행된 졸업식에서 도드람 양돈농협으로부터 학교발전기금 2천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기금 전달은 지난해 학교와 도드람 양돈농협간 MOU를 체결한 이후 이루어진 것으로 도드람 양돈농협에서는 지난해에도 2천 500만원을 기증한 바있다.

 도드람 양돈농협 이영규 조합장은 “학교와 학생을 위해 작지만 도움이 되는 일을 할 수 있어서 무척 기쁘다” 며 “앞으로도 계속 지원해서 이 기금으로 특화교육이 더욱 안정적으로 이루어져 국가와 사회가 필요로 하는 우수 학생이 육성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기금을 전달받은 김정희 교장은 “자라나는 아동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고마움을 표명하고 “전달받은 발전기금은 전달 취지에 맞게 소중히 사용하겠다” 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