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3동 통장단

이웃사랑의 날 행사 진행

 안성3동 각 기관 사회단체에서는 매월 1개 단체가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이웃을 찾아가 봉사의 물품을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져 사회를 따뜻하게 해주고있다.

 지난 30일 3동 통장단협의회(회장 오영준)은 3동 통장 20여명이 떡과 사골육수 등 400kg을 저소득 40가구를 직접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3동 통장단협의회는 이번 행사에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아가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것을 다짐했다.

 임길선 3동장은 “지역에서 항상 앞장서서 봉사와 나눔의 전달을 실천하고 있는 통장단 협의회에 감사드린다” 고 고마움을 전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