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깨끗한 안성만든다’

새누리당 공도일대서 봉사활동 대대적 전개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위워장 국회의원 김학용)는 지난 15일 오전 7시 공도읍 진사리 일대에서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환경정화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했다.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는 2008년 시작 된 이래로 총52차례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올해 2번째로 맞은 환경정화 활동에는 김학용 국회의원과 천동현·한이석 도 의원을 비롯해 이병택 농협안성시지부장, 공도읍 이장단 허근 회장, 공도부녀회 원명숙 회장과 회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공도 진사리 일대에서 청소활동을 벌였다.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는 지역 정당이 솔선 수범해 지역사회에 봉사 하겠다는 취지로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 ‘사랑의 집 고쳐주기’ , ‘사랑의 연탄 나누기’ 등 봉사활동을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해 성김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해 오고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이른 아침부터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린다” 면서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과 봉사가 살아 숨쉬는 따뜻한 안성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