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발전·무사산행·회원가정 건강·행운 기원

재경안성산악회 새해 첫 산행에 앞서 도봉산서 시산제

 안성맞춤의 고장 안성인이라는 긍지와 자긍심을 갖고, 모범적인 생활과 활동으로 안성을 빛내고 있는 안성출향인의 최대 단체인 재경안성산악회(회장 이광복)의 새해 첫 시산제가 17일 도봉산에서 성황리 거행됐다.

 이날 산행을 겸한 행사에는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무사산행과 회원간 돈독한 결속, 그리고 발전을 축원했다. 도봉산 자운봉 산하에서 열린 시산제에서 이광복 회장은 “연말 총회 이후 긴긴 겨울날을 보내고 이제 대망의 2013년 산행이 시작되었다” 면서 “유난히도 춥고, 눈도 많이 내린 겨울 지금도 이곳 도봉산에는 발이 묻힐 정도로 눈이 쌓여있다” 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혹독한 동장군도 이제 남쪽에서 부터 올라오는 꽃소식과 함께 봄이 오고 있다” 며 “오늘 도봉산 보문 능선에서의 산신제는 우리 산악회 회원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만이 함께 하기를 기원하고, 동시에 일년 내내 무사고 등반을 기원하는 뜻이 담겨 있다” 고 강조했다. 이광복 회장은 끝으로 “건강한 육체, 건강한 정신, 그리고 회원 상호간에 상부상조하며 우리의 고향인 안성의 발전을 위해 우리 산악회는 일치단결하고, 그 단합된 모습으로 우리 재경안성 산악회 저력을 보여 줄 것” 을 부탁했다.

 재경안성산악회 발전과 회원간 결속을 위해 헌신할 새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고문:이경구(공도) 손원태(일죽) 조동칠(미양) 홍길표(서운) 박종순(금광) 장익수(삼죽) 오유식(안성) 김영수 (서운) 고달원(금광) △명예회장:송창호(죽산) △재무감사 조장래(금광) △ 운영감사 최일명(삼죽)

△회장:이광복(일죽) △수석부회장:안장열(일죽) △부회장:장은희(안성) 김상분(일죽) 윤영호(금광)이병언(미양) △운영위원 장:문희범(금광) △산악대장 김평수 (일죽) △운영총무 김병식(일죽) △재 무총무 최승숙(미양) △운영위원 손동 숙(안성) 박옥순(금광) 이계상(공도) 이 영수(원곡) 이수영(양성) 한기준(고삼) 이승호(서운) 유혜근(미양) 장월계(보 계) 김명희(대덕) 장시영(삼죽) 심명옥 (죽산) 박금준(일죽)

서울이병언분실장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