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상공회의소

근로자의 날 기념행사 및 모범근로자 표창

 안성상공회의소는 2013430() 오후 3시 상의 회관 대회의실에서 주요 기관장 및 회원업체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근로자의 날 기념행사 및 모범근로자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이진찬 안성 부시장, 안성시의회 이동재 의장, 고용노동부 평택지청 이호주 지청, 김준철 안성경찰서장, 임정호 안성소방서장, 새누리당 안성지구당 정지석 사무국장, 이옥남 안성시의원참석한 이날 행사는 2013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관내 63개 회원업체로부터 추천 받은 모범근로자들을 표창함으로써 그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기를 진작시키고자 개최되었다.

 오원석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밤낮 없이 산업현장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하며, 생산성 향상과 지역 경제 전을 위해 땀 흘려 온 모범근로자 여러분께 린 감사인사와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2012년 무역규모 세계 8위로 발돋음 한 우리나라가 최근 수출증가율 둔화와 일본엔화 약세, 불안한 남북관계로 인하여 국내 경제 전반에 걸쳐 여러 가지 어려움과 고충이 산재되어 있는 현 시점에서 使, , 使 에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지혜를 발휘하여 우리에게 당면한 과제를 잘 풀어나감으로써 사회적 재통합을 통한 국가경제 발전과 성장을 지향하는데 큰 견인차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하였다.

 안성상공회의소도 안성유관기관, 단체와 더불어 기업하기 좋은 환경 만기를 위해 총력을 기울임으로청년실업률 해소 및 일자리 창출기여하며, 근로자 여러분들이 일하기 좋은 업현장 및 직장이 될 수 있도록 관계기관 및 회원업체와 함께 더 많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경제단체가 될 것을 다짐하였다.

 아울러, 시상자로 참석한 이진찬 부시장, 이동재 안성시의회 의장, 이호주 노동부 평택지청장도 축사를 통해 그 동안 소속업체와 지역사회를 위해 수의 땀 방울을 흘린 모범근로자들을 격려하고, 그간의 공적을 치하 하였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