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탑 & 제이에스건설

원곡면 게이트볼장에 가전제품 기증

 키친탑 정영복 대표와 (주)제이에스건설 손정생 대표가 원곡면 게이트볼 이용 어르신들이 무더운 날씨 속에 운동을 하면서 쉴 곳이 제대로 갖추어져 있지 않아 힘들게 여가생활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난 30일 게이트볼장을 방문해 냉장고와 에어컨을 기증하고, 더위로 힘들어하는 어른들을 위로하고 담소를 나누어 미담이 되고있다.

 키친탑 정영복 대표는 “금년에도 폭염이 예상 되고 있다” 며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시는 게이트볼 회원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조그마한 정성을 선물 한것” 이라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