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경찰서 청소년의 달 ‘모범 청소년 격려’ 행사 거행

청소년지도위원회 장학금 전달, 청소년선도유공자 시상

 안성경찰서(서장 김준철)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청소년의 주인의식 고취를 위 한 행사를 통해 건전 육성에 기여하고, 선도활동 유공자와 모범 청소년 발굴·포 상하기 위한 행사를 21일 오후 6시 안성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이택 구)와 공동으로 격려 행사를 가졌다. 이날 김준철 서장은 청소년 선도유공자로 선정된 김동진 위원에게 감사장을, 그리고 기초질서문화대전에 입선한 만정초교 2학년 김도훈 어린이를 비롯해 10명에게 상장을 수여했다.

 이택구 청소년지도위원장은 안법고 2학년 김성식 군 등 5명에게 장학금을 전 달했으며, 어머니폴리스 주수연 연합대장은 15명에게 학생선도활동 격려물품을 각각 전달했다.

 안성경찰서 청소년의 달 모범청소년 격려행사에는 안성교육지원청 김영신 교육장, 시청 교육협력과, 안성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회, 어머니폴리스, 학생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