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산면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무료급식 선행 행사 펼쳐

 죽산면(면장 권처형)에서는 지난 10일 죽산농협 주차장에서 죽산면 어르신 300여명을 초대해 무료 급식행사를 가졌다. 이날 무료급식은 바르게살기운동 죽산면위원회 위원장 안병선)회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무료로 어르신들에게 잔치국수, 빈대떡, 음료 등을 대접 했다.

 안병선 위원장은 “이번 무료급식 행사를 통해 점점 메말라 가는 사회가 조금은 윤택해졌으면 좋겠다” 면서 “죽산면 어르신들에게 잠시나마 드시는 즐거움을 드릴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 고 말했다. 이어 “이번 경로행사를 위해 많은 회원들이 더운 날씨에도 고생을 하는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어려운 봉사를 같이 하면서 회원들간에 더욱 더 돈독한 동료애가 생기는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하다” 라면서 “기회가 된다면 정 기적으로 이런 행사를 가져 유쾌한 죽산을 만들어 가겠다” 고 약속했다.

 죽산면 바르게살기위원 회는 정기적으로 환경정화 활동과 휴경지를 활용한 고구마 재배 수익금으로 불우이웃돕기에 앞장 서는 참된 봉사 단체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