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국회의원 ‘축산단체 감사패 수상’

축산업 진흥·위상 기여한 공적·지난 2011년에 이어 두번째 수상

 김학용 국회의원이 축산업 진흥에 기여한 공로로 축산관련단체협의회(회장 이창호)로 부터 감사패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28일 오전 서울 팔레스호텔에서 열린 제 3차 축산관련단체협의회 대표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를 받았다.

 김학용 의원은 지난 대선기간 사료가격 안정대책과 축산물 선전유통시스템 구축 등축 산계의 요구사항이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의 공약에 반영되도록 했으며, 새 정부 조직 개편에서 농림축산식품부로 명칭 개정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한 바있다. 특히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새누리당 간사로 활동하면서 올부터 군장병 급식에 국내산 쇠고기의 보급을 대폭 확대하는 등 국내 축산업 보호와 지원에 앞장 서왔다.

 김학용 의원은 “가격 불안과 사료가격 폭등으로 어려움이 큰 축산인의 시름을 덜어주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 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축산관련 단체협의회는 한우협회, 양돈협회, 양계협회, 낙농육우협회 등 전국 30개 축산분야 관련 단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축산 발전에 공이 많은 사람을 선정해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김학용 의원은 지난 2011년 이 단체로부터 한 차례 감사패를 받은 바 있는 등 축산업 발전의 선도자로서 각인됐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