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안성시 당원협의회

한경대 인근서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봉사활동 전개

  새누리당 안성시 당원협의회(위원장 국회의원 김학용)는 지난 12일 오전 7시 추석을 앞두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안성을 만들기 위해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올해 5번째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천동현 도의원, 박재균 시의회의원 등 당직자 30명과 이마트 안성점 안주훈 점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 등 총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경대학교 먹자 골목일대를 청소했다.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는 지역 정당이 솔선해 지역 사회에 봉사하겠다는 취지로 2008년이래 지금까지 총 55회에 걸쳐 봉사활동을 이어 오고있다. 이밖에도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랑의 연탄나누기 등의 봉사활동을 개최 해 안성의 소외된 이웃에게 섬김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 하고 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봉사와 섬김의 실천은 지역 사회가 더불어 잘 살수 있는 원동력이다” 라면서 “앞으로도 우리 안성이 전국에서 가장 나눔과 봉사가 활 성화된 따뜻한 안성이 되는 데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