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겐스&현대에프앤비

함께한 아름다운 하루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제7기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포겐스와 현대에프앤비가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와 협조해 아름다운 하루를 개최했다. 이날 포겐스와 현대에프앤비 임직원이 직접 모은 물품과 각 기업의 생산 물품 총 1천 500개를 기증 했으며, 이를 안성시민에게 판매해 청소년선도위원회 안성시지부에 수익금 일부를 기부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는 포겐스와 현대에프앤비가 지역사회에서 기업 활동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안성시에서는  은 격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전달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신수철 소장은 “바쁜 일정에도 이 같은 소중한 행사를 할 수 있게 노력해준 포겐스와 현대에프앤비 기업사회공헌단에 먼저 진심으로 감사하다.” 면서 “두 기업의 뜻깊은 행사로 진정한 청소년문화에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포겐스 구본길 대표이사는 “기업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는 안성시에 깊은 감사를 표했으며, 또한 현대에프앤비와 포겐스는 지역사회에 앞으로는 더욱 열정적으로 고용창출과 봉사활동에 임할 것” 임을 약속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