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 역량높은 건설인

한흥석 한흥건설 대표

 철저한 품질관리와 완벽한 시공으로 각광 받고 있는 (주) 한흥건설 한흥석 대표는 글로벌 시대 건설문화를 선도 하는 전문성과 역량높은 모범건설인이다.

 한 회장은 일찌기 30년 전통의 한흥전자를 운영하면서 SK텔레콤 안성직영점을 운영해 지역단위 매장으로 전국 3대 판매고를 자랑할 정도로 고객인 안성시민들로 부터 인기와 성원을 받았다. 항상 모든 일에는 합리적이며, 진취적인 바탕위해 새로운 사고력을 결집하고 또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생활하고 활동하면서 ‘보증수표’ 라는 애칭까지 받고 있는 한 대표는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부장으로 또 범죄피해자 보호단체인 평안범죄피해자 지원센터, 안성시 무지개서포트 회장을 역임하는 동안 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사회발전에 귀감을 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토목·철근 콘크리트 상· 하수도 전문건설업체면서 소방 통신을 할 수 있는 전기 공사 면허업체인 한흥건설은 공사발주처와 해당 주민들이 믿고 환영할 정도로 완벽한 시공으로 찬사를 받고 있다. 또한 청주한씨 안성시 종친회장으로 승조정신 함양과 종친간 화합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는 한흥석 회장이야말로 누구나 본받을 참 지도자이다.


지역

더보기
고사 직전 지역언론, ‘미디어바우처법’ 제정으로 활성화 모색한다
지방자치와 지역공동체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지역언론(지방일간지,지역주간지)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국회 차원의 대책마련이 추진중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이학영 국회부의장, 전현희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임오경 민주당 간사를 비롯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윤덕, 박수현, 양문석, 이기헌, 조계원 등 국회의원 8명이 한국지역신문협회, 한국지방신문협회와 오는 9월 25일 오전11시 국회 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에서 [미디어바우처법] 제정을 위한 토론회를 공동 개최한다. 전국 시군구 단위에서 발행되는 대표적 지역주간신문 165개사의 연합체인 한국지역신문협회(회장 권영석, 봉화신문 대표)와 시도 단위에서 발행되는 대표적 지방일간신문 9개사의 연합체인 한국지방신문협회(회장 이동관, 대구매일신문 대표)는 ‘국민이 직접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언론사에 지원금을 주도록 함으로써 고품질 저널리즘을 견인하고 언론사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 투명하고 공정한 미디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미디어바우처법 제정 토론회를 임오경 등 8명의 국회의원과 공동으로 마련했다. 이날 토론회는 박수현 의원이 좌장을 맡아 진행되며 지역신문발전위원회 위원으로 지역언론에 대한 이해가 깊은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