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 역량높은 건설인

한흥석 한흥건설 대표

 철저한 품질관리와 완벽한 시공으로 각광 받고 있는 (주) 한흥건설 한흥석 대표는 글로벌 시대 건설문화를 선도 하는 전문성과 역량높은 모범건설인이다.

 한 회장은 일찌기 30년 전통의 한흥전자를 운영하면서 SK텔레콤 안성직영점을 운영해 지역단위 매장으로 전국 3대 판매고를 자랑할 정도로 고객인 안성시민들로 부터 인기와 성원을 받았다. 항상 모든 일에는 합리적이며, 진취적인 바탕위해 새로운 사고력을 결집하고 또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생활하고 활동하면서 ‘보증수표’ 라는 애칭까지 받고 있는 한 대표는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부장으로 또 범죄피해자 보호단체인 평안범죄피해자 지원센터, 안성시 무지개서포트 회장을 역임하는 동안 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사회발전에 귀감을 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토목·철근 콘크리트 상· 하수도 전문건설업체면서 소방 통신을 할 수 있는 전기 공사 면허업체인 한흥건설은 공사발주처와 해당 주민들이 믿고 환영할 정도로 완벽한 시공으로 찬사를 받고 있다. 또한 청주한씨 안성시 종친회장으로 승조정신 함양과 종친간 화합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는 한흥석 회장이야말로 누구나 본받을 참 지도자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호평 일색‥“올해는 이렇게 즐기세요!”
가을 축제의 대명사,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지난 9일 개막식을 진행한 가운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바우덕이 축제는 웅장한 메인게이트를 시작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부스와 프로그램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축제장 입구에 마련된 종합안내소를 통해 각종 문의가 가능하고, 걸음을 옮기면 왼편에 보이는 대형 바우덕이 캐릭터와 테마파크를 마주한다. 올해 새롭게 구성한 이곳은 남사당 6(여섯)마당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누구나 실제 외줄 위에서 어름(줄타기) 체험이 가능하고, 전통 인형극을 직접 해보는 덜미(꼭두각시극), 풍물 원데이 클래스, 바우덕이 페이스 페인팅, 덧뵈기 가면 만들기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원에서 방문한 김모(40대·남)씨는 “매년 가을이면 바우덕이 축제를 빠지지 않고 찾아왔는데, 올해는 이전보다 공간구성이 잘 되어있어 이동하기에 편하고, 무엇보다 다채로운 체험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바우덕이 테마파크를 체험했다면, 조선시대 3대 시장 중 하나였던 안성 옛장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