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원 사랑의 기저귀 기탁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큰 인기제품

 안성시 대덕면에 소재한 (주)중원이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온정을 전달해 미담이 되고 있다. (주)중원은 지난 28일 안성관내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기저귀 105박스(3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주)중원은 올 한해 기저귀, 생리대 등 약 85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해 큰 찬사를 받아왔다. 지난 2002년 설립된 (주)중원은 고객 신뢰에 보답하 기위해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있다. 고객에게 지속적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운영하는 (주)중원은 OEN방식으로 기저귀를 생산,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로 국내는 물론 해외의 많은 고객들이 찾고있는성장하는 기업이다. 안성시는 기탁받은 성품을 기증자의 뜻을 담아 관내 저소득 계층, 한부모가정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