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사진작가회 20주년 사진전

빛을 찾는 ‘안성사람들’ 주제

 안성사진작가회 20주년 사진전이 12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안성시립도서관 갤러리에서 ‘빛을 찾는 안성사람들’ 이란 주제로 열렸다. 안성사진작가회가 주최하고 안성시가 후원하는 이번 사진전은 오직 사진과 함께하며 전통의 맥을 이어 온 안성사진작가회 20주년을 기념하는 회원전으로 회원 20여명이 참여해 작품을 전시되어 큰 호평을 받았다.

 엄태수 안성사진작가회장은 “안성사진작가회는 안성을 대표하는 사진동호 회로 이번 사진전에 회원 모두의 노력을 담아 작품을 전시했다” 며 안성시민 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하고 “앞으로도 참신한 작품으로 안성사진계를 선도해 나아가는 단체가 되겠다” 고 밝혔다.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