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이·취임

신임 김미경 행복한어린이집원장취임

 안성시 어린이집연합회 새 회장에 김미경 행복한어린이집 원장이 취임했다. 지난 12일 어린이집 엽합회 정기총회가 보개면 예니제에서 황은성 안성시장, 이동재 시의회의장, 도·시의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지난 2년간 교사·원장 연수 등 교육에 중점을 두고 연합회 발전을 이끌어 온 제9대 여상인(낙원어린이집) 원장이 이임하고 제 10대 회장에 김미경 원장이 취임했다.

 김미경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안성시 어린이집 연합회 발전을 위해 회원 간 소통과 단합을 강조했다. 황은성 시장은 “안성시 사회복지 예산 중 보육예산이 37.8%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보육에 대한 많은 관심과 그만큼 어린이집 원장들의 역할이 중요하다” 며 “여상인 전임회장의 노고를 격려 하고 신임 김미경 회장과 어린이집 연합회가 안성시 보육발전의 원동력이 될 것” 을 당부했다.

 이·취임식 후 모범 보육인에 대한 시상이 있었는데 영예의 수상자는 △그림나라 신경임 △소피아 김영희 △이화 서옥경△나라 김지숙 원장이 각기 시장으로 부터 표창을 수상했다. 한편 이·취임식에서는 축하 화환을 받지 않는 대신 쌀로 받아 10kg 82포(싯가 220만 원 상당)를 어려운 이웃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면서 안성시 무한돌봄센터에 전달 세밑의 훈훈함을 더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