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대잔치 총회 열려

새 이사장 소완영씨 선임

 안성제일신협 조합원 잔치인 제32회 정기총회가 지난 25일 오후 안성시민회관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다함께 성장하고 더불어 잘사는 세상을 조합원과 함께 만들어 가는 안성제일신협 총회에는 새 임원진 구성 등도 함께 진행됐다.

 이재성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 속에 미국의 양적완화 축소로 신흥국의 위기와 침체와 우리 경기의 계속되는 침체의 삼중고의 현실속에서 2009년부터 4년 연속 사업 평가 우수조합으로 선정되다가 지난해 신협중앙회 인천 경기지역 본부로부터 종합우수조합으로 선정된 것은 조합원 여러분의 적극적 참여와 성원 때문으로 생각 한다” 면서 “이렇게 호전되지 않는 경제 상황 속에서도 자산 389억 원, 당기순이익 1억 3천 4백만 원을 이룩한 것은 큰 성과며, 특히 공도지점의 성장은 우리조합 발전에 대안이 되고 있어 앞으로 지속성장의 가능성을 보여 주었다” 고 말했다. 이 이사장은 이어 “올해는 새롭게 변화된 금융경영 규제에 따른 분담금, 출연 금, 기여금 등의 비율 증가로 인한 경영은 더욱 어려워 질 것으로 보여진다” 며 “그러나 안성제일신협은 조합 원들의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며 조합원과 함께하는 희망의 신협, 조합원들과 함 께 만드는 신협으로 더욱 성장할 것이다” 강조하고 “조합원들의 더 큰 협조를” 당부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