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양면체육회 향토 인재육성 앞장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

 미양면체육회(회장 유근상)는 지난 7일 개최된 2014년도 체육회 총회를 진행하기 앞서 관내 거주 체육 특기생 등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매년 미양면체육회에서는 지역내 인재양성을 위해 대학생 및 고등학생 중 체육특기생과 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해 왔는데 올해에도 대학교 재학생 2명, 고등학생 2명에게 장학금 100만 원을 지급했다.

 이날 유근상 체육회장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지원에 힘입어 매년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면서 “앞으로도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적극 노력하는 체육회가 되도록 힘쓰겠다” 고 말했다. 박상호 미양면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 인재 양성과 사회 체육 발전 등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는 미양면체육회의 봉 사에 감사한다” 면서 “이번에 장학금을 지원받은 학생들이 지역발전을 위한 인재로 성장 할 것” 을 당부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