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참사랑 실천

독거노인에 이불 전달

 대덕면 건지리에 소재한 하나님의 교회 신도들이 지난 27일 설 명절을 맞이해 추운 겨울을 어렵게 보내는 독거노인들을 위해 이불 30채를 기증했다.

 참사랑을 실천한 하나님의 교회는 해마다 연말 연시가 되면 어려운 환경 속에서 힘겹게 살아가는 이웃들을 찾아 헌혈과 이웃사랑, 경로위안잔치, 시설 봉사활동 등 다양한 나눔을 베풀어 왔다.

 하나님의 교회 김성민 목사는 “비록 작은 도움이지만 힘겹게 살아가는 이웃들의 마음에 기쁨과 웃음을 주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이날 기증한 이불을 대덕면사무소, 보건소 방문 보건팀, 안성시 노인복지관, 서부무한돌봄센터 네트워크팀과 연계해 직접 전달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