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학 F&C 웰빙식품 봉사

쥬키니 호박 10톤 소외계층에 전달

  청학 F&C(대표 윤현길)이 독거노인, 장애인, 소년소녀 가장, 조손가정, 다문화 등 지역 소외계층과 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냉동 쥬키니호박 10톤(물품가격 1천 300여만 원 상당)을 기탁해 훈훈한 미담이 되고있다. 이날 청학 F&C대표를 대신해 김종범 공장장은 “이번 기회를 계기로 청학 식품에서 주로 생산하는 참기름 등을 지역 저소득층에 계속 지원하겠다” 면서 나눔 기부 동참에 뜻을 내비쳤다.

 귀중한 성품을 전달받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정찬 회장은 “새해 새나눔 통큰 기부를 해준데 대해 고맙게 생각한다” 며 감사함을 표하고“ 기증된 물품은 푸드뱅크 이동푸드마켓을 통해 도내 어려운 가정, 사회복지 시설, 무료급식소 등에 기증자의 뜻을 담아 전달하겠다” 고 말했다. 선행에 참여한 청학 F&C는 미양면 구수리에 소재되어 있는 식품회사로 작년 11월 ‘안성시민 나눔릴레이 대축제’ 행사때에도 3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참기름 외)를 기탁한바 있는 기업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