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학 F&C 웰빙식품 봉사

쥬키니 호박 10톤 소외계층에 전달

  청학 F&C(대표 윤현길)이 독거노인, 장애인, 소년소녀 가장, 조손가정, 다문화 등 지역 소외계층과 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냉동 쥬키니호박 10톤(물품가격 1천 300여만 원 상당)을 기탁해 훈훈한 미담이 되고있다. 이날 청학 F&C대표를 대신해 김종범 공장장은 “이번 기회를 계기로 청학 식품에서 주로 생산하는 참기름 등을 지역 저소득층에 계속 지원하겠다” 면서 나눔 기부 동참에 뜻을 내비쳤다.

 귀중한 성품을 전달받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정찬 회장은 “새해 새나눔 통큰 기부를 해준데 대해 고맙게 생각한다” 며 감사함을 표하고“ 기증된 물품은 푸드뱅크 이동푸드마켓을 통해 도내 어려운 가정, 사회복지 시설, 무료급식소 등에 기증자의 뜻을 담아 전달하겠다” 고 말했다. 선행에 참여한 청학 F&C는 미양면 구수리에 소재되어 있는 식품회사로 작년 11월 ‘안성시민 나눔릴레이 대축제’ 행사때에도 3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참기름 외)를 기탁한바 있는 기업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