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치 공천위, 지방의원 공직후보자 공모 시작

4월 19일까지 인터넷 http://www.npad2014.kr 으로 접수

 새정치민주연합 경기도당 공직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위원장 조정식 국회의원, 이하 공천관리위원회’)2014416() 오전 10시 국회의원회관 간담회실에서 제1차 공천관리위원회 회의를 갖고 ‘64동시지방선거 지방의회의원 공천후보자 공모를 비롯한 공천 일정을 확정했다.

 이번 공모 대상은 경기도의원과 시군의원 출마자이며 새정치민주연합의 당원 또는 입당예정자가 대상이다. 공모 방법은 인터넷 http://www.npad2014.kr로 신청하고 학력증명서와 범죄기록 등 서류는 416()부터 19() 오후 6시까지 경기도당 사무처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당 최고위원회는 경기도당 청년 공천관리위원으로 김태희 안산 상록갑 청년위원장을 선임했다.

 안성지역 윤종군 위원장은 안성을 사랑하고, 안성발전의 의리와 리더십을 가진 지도자급 인사들의 적극적 참여를 요망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호평 일색‥“올해는 이렇게 즐기세요!”
가을 축제의 대명사,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지난 9일 개막식을 진행한 가운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바우덕이 축제는 웅장한 메인게이트를 시작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부스와 프로그램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축제장 입구에 마련된 종합안내소를 통해 각종 문의가 가능하고, 걸음을 옮기면 왼편에 보이는 대형 바우덕이 캐릭터와 테마파크를 마주한다. 올해 새롭게 구성한 이곳은 남사당 6(여섯)마당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누구나 실제 외줄 위에서 어름(줄타기) 체험이 가능하고, 전통 인형극을 직접 해보는 덜미(꼭두각시극), 풍물 원데이 클래스, 바우덕이 페이스 페인팅, 덧뵈기 가면 만들기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원에서 방문한 김모(40대·남)씨는 “매년 가을이면 바우덕이 축제를 빠지지 않고 찾아왔는데, 올해는 이전보다 공간구성이 잘 되어있어 이동하기에 편하고, 무엇보다 다채로운 체험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바우덕이 테마파크를 체험했다면, 조선시대 3대 시장 중 하나였던 안성 옛장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