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안성간 철도 사업 조기 추진한다’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황은성 안성시장 후보 정책협약

안성 도립의료원 조기 착공·제2경부고속도로 추진도 약속

남경필 후보 황은성 후보는 1등 안성을 만들 적임자

 새누리당 경기도지사 남경필 후보와 황은성 안성시장 후보는 30일 오후 5시께 광신사거리에서 경기도와 안성시의 발전을 향한 청책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남경필 도지사 후보와 황은성 안성시장 후보는 많은 시민과 지지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평택-안성간 철도 사업을 조기 추진하기 위해 노력한다 안성도립 의료원을 조기에 착공한다 구리-안성-세종시간 제2경부고속도로를 추진을 위해 노력한다 등 3개항을 협약하고 성실히 지켜나갈 것을 서약했다.

 이보다 앞서 새누리당 경기도당위원장인 김학용 국회의원은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는 국민만 믿고, 항상 국민편에 서서 경제민주화 실천 모임을 주도하여 국회에서 국회의원들이 싸우지 않는 국회선진화법을 만든 소신있는 혁신지도자이다 라면서 “또한 남경필 후보가 제시한 마을 공동체 마을은 아이키우기, 학생 공부하기, 어르신 모시기, 일자리 문제, 저출산 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정책으로 도민들의 행복의 길을 열어 가게 된다” 고 역설했다. 이어 “대통령이 추진하는 창조경제와 국가 개조는 반드시 실행해야 할 국가 발전과 국민안전의 중요 정책으로 중단 없는 진행이 이루어져야 한다” 강조하고 “황은성 후보는 본인과 함께 조선중엽 안성시 전국 3대 시장의 하나로 부를 누리던 안성시의 발전상을 함께 재현해 안성의 영광을 되찾을 준비와 검증된 시장으로 안성시민들이 힘을 모아 줄 것” 을 간곡히 호소했다.

 남경필 도지사 후보는 황은성 시장 후보가 투자유치와 일자리 창출을 확실히 챙겨 대한민국 1등 도시 안성을 만들적임자” 라면서 이 남경필과 황은성 후보가 함께 새로운 경기도를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성원과 지지를 보내줄 것 을 부탁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안테나 4기’ 발대식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희열)이 지난 3일, 대학생 공익활동 연합동아리 ‘안테나 4기’의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안테나’는 ‘안성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함께하는 나와 너’의 줄임말로, 안성 지역 대학생들이 공익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하는 대학생 연합동아리이다. 202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4기를 맞이한 ‘안테나’는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이끌고 있다. 올해 선발된 ‘안테나 4기’는 총 24명의 대학생으로 구성, △인식개선 캠페인 동아리 ‘안성, 안녕지킴이’ △팝업놀이터 동아리 ‘노는게 제일 조아’ △찾아가는 복지 인형극 동아리 ‘레디 액션’ 등 3개 팀으로 나뉘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은 주도적인 공익활동 실천을 목표로 지역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으로 뭉쳤다. 발대식에 참여한 ‘안테나 4기’의 이채원 학생은 “안테나 활동을 통해 보람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박희열 관장은 “공익활동에 대한 대학생들의 뜨거운 열정이 매우 인상 깊다’며 ‘안테나 활동이 개인의 성장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