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명품 승마클럽

어린이날 무료 승마체험 봉사

 안성명품 승마클럽(회장 김규철)은 지난 4일 어린이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물해 주기 위해 안성천변에서 근처 어린이들에게 승마체험 및 무료 사진 촬영행사를진행했다.

 세월호 침몰사고의 유가족과 희생자들을 위한 추모 분위기 속에서 축소 진행되었는데 이날 안성천변을 찾은 어린이 200여명에게 승마체험과 음료도 제공했다.

 이정우 사진작가의 사진촬영도 함께 실시했으며, 사진은 추후 우편으로 발송할예정이다. 이날 회원으로 참여한 김대길(한국자유총연맹 사무국장), 한현수(지앤티 주식회사 대표)씨는 계속적 행사로 안성시 어린이들에게 더 많은 승마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겠다” 고 약속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