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 시민복지증진 최선

이동재 안성시의회 의원

 안성시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진정한 시민의 대변자로 활동해 온 이동재 안성시의회 의원은 참된 지도자다.

 제3대 시의원에 당선된 후 2차에 걸친 재선으로 최고의 다선의원이된 이 의원은 깨끗하고 일 잘하는 시의원으로 평가될 정도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부지런하기로 유명한 이 의원은 항상 민생현장 속을 찾아 시민들이 무엇을 절실히 원하는지를 파악해 그것을 의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민생해결사로 통할 정도로 인기를 받고 있다.

 또 시정 질문을 통해 시정에 대한 견제와 올바른 정책 대안을 제시해 왔고 행정사무감사에선 시정의 투명성 제고와 문제점 도출로 행정업무가 시민과 지역을 위해 효율적으로 운영되도록 했다.

 친화력이 뛰어나 그의 주변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선배로부터는 사랑을, 후배들로부터 존경을 받아 시민이 가장 좋아하는 의원이란 호칭을 받기도 했다.

 이 의원은 높은 리더십과 마인드를 갖고 있다.

이 리더십 속에는 함께하는 통합리더십과 보다 발전적이고 미래지향적 리더십 그리고 상생과 화합을 도모하는 리더십을 갖춘 이 의원이야 말로 훌륭한 덕목을 갖춘 최고 지도자가 아닐 수 없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