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총 안성지역 본부

신생보육원에 물품 전달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안성지역지부(의장 박명규)는 지난 28일 노사민정 사회적 책임 실천방법의 하나로 신생보육원에 가전제품을 전달해 따뜻한 감동이 되고있다. 이에 신생보육원 안재성 원장은 “기탁받은 물건(PC, TV, 에어컨) 모두 정말 필요했는데 덕분에 아이들의 보육환경이 좋아졌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안성지역본부 박명규 의장은 “이번 성품기탁으로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기를 바란다” 면서 “노사민정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기 위해 기탁을 실천했다” 고 말했다.

 한편 안성지역본부는 지역 공동체와 더불어 성장하기 위한 지역노사민정 사회적 책임 실천 선언문을 낭독하고 앞으로 지역사회공헌 활동 등에 적극 참여 하기로 선언한 바 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