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안성중앙위원들 해인사에서 안성발전 워크숍개최

지역현안 공유하고 발전 방안 모색 시민단체로 역할 충실

 새누리당 중앙위원회 안성시지부(회장 오승호) 하기 워크숍이 해인사에서 열렸다. 이날 48명의 중앙위원들이 오승호 회장 인솔로 해인사와 부근 관광지를 관람한 후 워크숍을 가졌다.

 오승호 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행사는 단순한 관광이 아닌 정당인으로서 책임과 사명의식을 새롭게 인식하고 다짐하고 우리가 살고 있는 안성, 우리 후손에 살아가야할 안성의 정보를 공유하고 발전 방안 등 대안을 논의하는데 목적이 있다” 강조하고 “특히 김학용 국회의원이 당대표 비서실장이란 중책을 맡고 있는 것은 우리 안성의 명예로 우리가 더 잘 보좌해서 전국 최고 일등 국회의원이 될 수 있도록 해줄 것” 을 특별히 당부 했다. 이날 장시간 워크숍을 가진 뒤 주변을 깨끗히 청소하는 등 모범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중앙위원으로서 참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