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산업단지 관리공단 연말연시 맞아 큰 봉사

소외이웃에 사랑나눔 연탄듬뿍 전달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2일 관내 거주 소외이웃돕기 연탄 2천장을 안성시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직원들이 소외이웃 3가구에 2천장의 연탄을 직접 전달하면서시작됐다.

 한영세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은 “직원들의 정성어린 마음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면서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연탄 전달후 한영세 이사장을 비롯한 공단 관계자들은 금광면에 거주하는 독거 노인 공 모 씨(83세)와 기초생활수급자가구 김 모 씨(47 세), 삼죽면 차상위가구 원 모 씨(60세) 가정을 방문해 격려하고 연탄 600~700장씩 직접 전달했다. 연탄을 전달받은 공모 할머니는 “날씨가 추워지는데 연탄은 몇장 안남아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직접 연탄을 배달해 주어 감사할 따름이다” 고 고마워 했다.

 한편 미양면에 위치한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은 산업단지 관리와 입주업체의 생산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산업단지 관리전문 기관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