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면민 한마음 척사대회

기관 사회단체 기업참여 화합의 장 활짝

 원곡면에서는 지난 26일 면민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원곡면민 한마음 척사대 회를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원곡면 생활안전협의회(회장 이진수)가 주관하고, 원곡면기관사회단체(회장 최흥식)와 이장단협의회(회장 김성태)와, 기업인협의회(회장 김준식) 등의 후원으로 면민 150여 명이 참가한 대성황 속에서 진행 됐다. 이날 척사대회는 참가한 면민 모두가 음식을 나누며 서로 화합하고 단합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면민화합의 장이됐다.

 행사에서는 대형TV,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과 안성마춤쌀을 경품으로 지급해 지역 농산물 소비에도 일조했다. 특히 윷놀이 대회 수익금은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될 예정이어서더욱 의미있는 행사가 됐다.

 진수 회장은 “이번 행사 로 한마음으로 똘똘 뭉치는 원곡면이 되고, 기일전해 안성시 발전을 선도하는 원곡면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에 김규연 원곡면장은 “척사대회를 주최해준 생활 안전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척사대회로 면민이 다시 한 번 화합하고, 단합된 모습으로 살기 좋고, 아름다운 원곡면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