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축협 향토인재육성에 크게 기여

조합원자녀 대학입학 축하금·장학금 전달

 축산업 발전의 중심기관 인안성축협(조합장 우석제)이 향토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해 지역사회에 새로운 희망이 되고있다.

 안성축협은 지난 29일 오전 11시 조합 대회의실에서 2015년도 조합원 자녀 대학 입학 축하금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대학 입학금과 장학금 전달은 대학 입학 25명 및 장학금 34명 등 총 59명의 조합원 자녀에게 모두 4천 6백 50만원을 전달했다.

 우석제 축협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축산 경기 속에서도 불구하고 축산업과 안성축협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조합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며 “앞으로도 조합 사업 활성화에 더욱 노력해 내년에는 더 많은 조합원 자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다짐했다. 이어 우 조합장은 “조합 원들이 생산한 축산물 전량을 판매할 수 있는 판매사업 중심의 축협을 구현하고, 현재 건설중인 TMR공장 조기 완공과 하반기부터 가동을 통해 농가생산비 절감과 양질의 사료를 공급할 계획” 이라고 덧붙여 말해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안성축협은 매년 조합 사업을적극 이용하는 우수 조합원을 기준으로 그 자녀들에게 입학 축하금과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